Arabic 1팔레스타인의 삶을 살고 아랍어 공부하기: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여러분은 Excellence Center와 함께 아랍어를 배우고, 팔레스타인의 현지인들을 만나고, 그들의 평범한 일상을 생활할수있습니다. 또한, 팔레스타인 현재의 정치 상황을 더 깊게 이해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Excellence Center는 전세계의 아랍어 초수, 중수, 고수들을 위해 아랍어 수업을 제공합니다. 우리와 함께 여러분은 아랍어를 배우면서 팔레스타인 문화와 역사를 깊이 관여할수있으십니다. 우리의 프로그램은 현대 표준 아랍어 또는 팔레스타인 방언, 또는이 두 가지를 조합하여 배울 수있는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도서 및 학습 자료는 우리 센터가 제공합니다.

아랍어를 배우는 학생들에겐 팔레스타인 대학생들과 헤브론 지역 사회 구성원들을 만날 수있는 기호와, 팔레스타인 안에있는 여러 지역을 방문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과정을 마치면 경력을 쌓거나 대학 학점을 취득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증명서와 추천서를 받게됩니다.

아랍어 코스는 일년 내내 시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언제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종료 할 것인지는 여러분들께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Excellence Center는 팔레스타인 여행을 계획하고 헤브론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자하는 우리의 학생들게 정보를 제공하는데에 최선을다합니다.

주요 프로그램

  1. 대화 형 활동을 통해 아랍어 배우기. 학생들은 자신의 수준, 관심사 및 학습 목적에 따라 배우고자하는 것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아랍어를 배우고 팔레스타인 문화와 역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있는 기회를 갖기.
  1. 팔레스타인에서 살면서 공부하고, 헤브론안의 여러 지역으로 체험학습하러가기.
  1. 매일 팔레스타인 가정과 함께 생활하고 아랍어를 연습하기.
  1. 센터의 팔레스타인 청소년 및 어린이들과 함께 지역 사회 및 사회 활동에 동참하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