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1700팔레스타인에서 인턴하며 영어를 가르치고 아랍어 공부하기: 영어를 가르치고 아랍어를 배우다 (Teach English and Speak Arabic, TESA) 프로그램은 세계 각국인에게 팔레스타인에서 살면서 Excellence Center을 위해 인턴으로 일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 Excellence Center는 인턴들에게 매주 세시간의 아랍어 수업을 제공합니다. 인턴으로서 여러분은 센터에 행정 보조를 제공하며, 팔레스타인 문화를 배우고 또 수업을 가르칠수있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가르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을 선호하지만 꼭 필수는 아닙니다.

인턴으로서 당신은 팔레스타인의 가정과 함께 살 수 있으며, 헤브론의 역사 유적지, 지역 산업, 대학 및 난민 캠프를 방문할수 있으십니다. Excellence Center는 우리의 인턴들이 최대한 편하고, 풍성한 시간을 갖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우리와 함께 진정으로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삶을 경험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수 있으실 겁니다.

Excellence Center는 연중 내내 인턴을 찾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언제나 인턴십을 시작하고 종료 할 것인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턴쉽 기간 동안 토론에 참여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며, 두,세개의 회화 수업을 가르치며 우리의 팔레스타인 영어 교사를 도울 것입니다.

헤브론에서 근무하는 동안 이곳의 청소년 및 어린이들과 다양한 교육, 문화 및 지역 사회 활동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모든 교육 배경 및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들이 이 인턴직을 위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요 프로그램

  1. 팔레스타인 학생들 뿐만아니라 지역 사회 구성원들에게 영어로 의사 소통하는 방법 가르치기.

 

  1. 아랍어를 구사하는 법을 배우고 매일 팔레스타인 사람들과 소통하기.

 

  1. 팔레스타인의 일상 생활하기, 새로운 친구 사귀기, 지역 사회 및 교육 활동 참여하기.

 

  1. 헤브론의 중요한 명소들- 오래된 도시, 아브라함 사원 및 현지 대학 방문하기.

 

  1. 몇 주에서 몇 달 동안 팔레스타인에서 생활하며 팔레스타인 문화와 정치에 대해 배우기.
 

Tags: